뷰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LG생활건강, 생기 넘치는 피부빛 위한 첫 단계 에센스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기사입력  2020/03/03 [14:52]   코리아이타임즈

  © 코리아이타임즈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첫 단계 에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후 비첩 순환 에센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성분과 패키지로 선보인다.

업그레이드 출시된 ‘비첩 순환 에센스’는 왕실 효모 성분을 더한 ‘공진 비단 배양액’과 ‘연꽃’ 성분을 적용한 점이 특징으로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올려주고 맑고 청아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연꽃 성분이 추가된 ‘비첩 순환 에센스’는 피부 순환은 물론 다음 단계의 스킨 케어를 효과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업그레이드 ‘비첩 순환 에센스’는 용기도 한층 밝아졌다. 투명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제품의 특징처럼 용기도 한층 더 밝은 컬러를 적용했으며 아름다운 곡선미를 디자인에 담아 품격을 높였다.

후는 건강하고 맑은 ‘피부 빛’은 탄탄한 피부 바탕에서 시작된다며 하루의 피부를 시작하는 스킨케어 첫 단계 에센스인 ‘비첩 순환 에센스’는 순환과 진정으로 피부의 기본기를 다지고 생기 있는 피부 빛을 깨워 줄 것이라고 밝혔다.

 

코리아이타임즈 인터넷팀

ⓒ 코리아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자동차, ‘더 뉴 싼타페’ 내·외장 디자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