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예스24, 부와 행운의 비밀에 대한 수만 건의 사례 분석과 성찰 담은 ‘더 해빙 The Having’이 5주 연속 1위
기사입력  2020/05/14 [17:15]   코리아이타임즈

  © 코리아이타임즈



 

 

예스24 5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부와 행운의 비밀에 대한 수만 건의 사례 분석과 성찰을 담은 <더 해빙 The Having>이 5주 연속 1위로 등극했다. 외면받던 아이디어가 전쟁, 질병, 비즈니스의 위기를 승리로 이끈 사례를 담은 <룬샷>이 새로운 2위를 차지했으며 지리가 정치·경제에 미치는 영향력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지리의 힘>은 한 계단 내린 3위로 나타났다.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인생 문장으로 나를 되돌아볼 수 있게 해주는 인문 에세이 <내가 원하는 것을 나도 모를 때>는 한 계단 상승한 4위, 작가 김영하의 시칠리아 여행기 <오래 준비해온 대답>이 네 계단 오른 5위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기획한 어린이 교육 만화 시리즈가 인기다. 카이스트 출신 뇌과학자 정재승 교수의 세 번째 지식 교양 과학 동화 <정재승의 인간탐구보고서 3>은 열두 계단 오른 8위, 이전 시리즈인 <정재승의 인간탐구보고서 1>과 <정재승의 인간탐구보고서 2>는 각각 12위와 20위를 기록했다. 어린이들에게 한국사와 세계사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3>은 열세 계단 내려 19위에 안착했다.

독자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전하는 도서도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나타났다. 현실에서 1cm 벗어나는 행복을 찾기 위한 방법을 일러주는 <1cm 다이빙>은 다섯 계단 상승해 9위에 올랐으며, 법정 스님의 열반 10주기를 맞아 출간된 <좋은 말씀>은 두 계단 내린 10위다. 엄마를 향한 딸의 마음을 담은 에세이 <엄마도 엄마를 사랑했으면 좋겠어>가 새로운 16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도 KBS 예능 프로그램 ‘편스토랑’에 출연해 뛰어난 요리 실력을 선보인 가수 이정현의 <이정현의 집밥레스토랑>이 열 계단 상승해 6위를 기록했고 올해 ‘젊은작가상’ 수상작 일곱 편을 엮은 <2020 제11회 젊은작가상 수상작품집>은 세 계단 내린 7위다.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네 번째 이야기 <흔한남매 4>는 여덟 계단 하락한 11위로 나타났다. 사람을 다루는 핵심 원리를 다룬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이 전주와 동일 13위를 유지했으며 20만부를 기념해 한정판 하드커버 에디션으로 돌아온 <하버드 상위 1퍼센트의 비밀>이 14위를 차지했다.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주식투자의 원칙을 담은 <선물주는 산타의 주식투자 시크릿>은 네 계단 하락한 15위, 현대 천문학을 대표하는 과학자 칼 세이건의 <코스모스>가 17위다. 한편 반일 종족주의자들의 비판을 반박한 <반일 종족주의와의 투쟁>이 출간과 동시에 18위에 올랐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집순이가 된 작가가 우울과 무기력에서 벗어나 일상에 작은 변화를 만들어가는 경험담 <오늘도 집순이로 알차게 살았습니다>가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뒤를 이어 제11회 젊은 작가상 수상 작품을 엮은 <2020 제11회 젊은작가상 수상작품집>이 2위로 나타났다.

 

 

 

코리아이타임즈 인터넷팀

ⓒ 코리아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구오페라하우스, ‘대구오페라하우스와 함께 하는 오페라 여행’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