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LG생활건강, ‘비욘드 엔젤아쿠아 포맨’ 출시
기사입력  2021/06/04 [13:48]   코리아이타임즈

  © 코리아이타임즈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남성 피부의 유분기는 케어하고 수분은 채워주는 ‘엔젤아쿠아 포맨’ 라인을 출시하며 올인원 에센스·멀티 토너·수분크림·톤업크림 등 4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엔젤아쿠아 포맨은 수분은 부족하면서도 유분기가 많은 20대 남성을 위한 저자극 수분 진정 라인이다. 남극에 자생하는 극한 미생물을 발효시킨 ‘슈도알테로모나스발효추출물’과 ‘비건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포뮬러를 사용해 유분기는 케어하면서도 수분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인 전 제품에 에탄올 등 10가지 성분을 무첨가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엔젤아쿠아 포맨 올인원 에센스’는 수분 보충뿐만 아니라 유·수분 밸런스, 미백, 주름, 탄력까지 케어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주요 피부 고민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자극 처방을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제형에 담아내 편안하게 흡수된다.
 
함께 출시된 ‘엔젤아쿠아 포맨 멀티 토너’는 워터 타입 토너로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주고, ‘엔젤아쿠아 포맨 수분크림’은 보습을 한층 더 강화해주며, ‘엔젤아쿠아 포맨 톤업크림’은 백탁 현상 없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번들거리는 피부는 케어하고 수분은 채워주는 제품이 필요한 MZ세대 남성 소비자들을 위해 엔젤아쿠아 포맨 라인을 준비했다”며 “남성 피부에 맞춘 수분 보습 포뮬러와 저자극 처방을 사용한 엔젤아쿠아 포맨 라인으로 외부 환경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순하게 케어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욘드 엔젤아쿠아 포맨 라인의 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리아이타임즈 인터넷팀

ⓒ 코리아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에드 무지카의 ‘Remembering Mozart’, 모차르트 서거 230주년 기념 실내악 축제